게임그래픽의 기초 능력인 3D 그래픽툴과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3D 캐릭터를 제작하는 과정
게임, 애니메이션, 메타버스, VR/AR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서 활용되는 3D 캐릭터 제작 전문 과정입니다.
모델링(Modeling), 텍스처링(Texturing), 리깅(Rigging), 애니메이션(Animation) 등 3D 캐릭터 제작의 전 과정을 실습 중심으로 배우며,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고퀄리티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.
3DMax, Blender, ZBrush, Substance Painter 등 업계 필수 툴을 활용하고, 인체 비율 이해, 해부학 기반 조형, 게임 엔진 연동(예: Unity, Unreal Engine)까지 포함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교육기간
6~12개월
강의정원
10명 내외
강의시간 (강의마다 상이)
2시간 내외
교육난이도
Lv.1~5
배우기만 했을 뿐인데, 실력이 폭발했다! 처음엔 막막했던 그림, 이제는 프로 수준의 퀄리티!